종근당 아이커 효과 및 가격
    종근당 아이커 효과 및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부작용, 먹는 방법 에 대해 총정리해서 알아볼게요. 

     

    종근당 아이커는 최근 배우 윤상현이 종근당 아이커의 모델로 TV CF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알게 된 제품입니다.

     

    내 아이 어떻게 하면 잘 키울수 있을까. 성장발달에 필요한 성분은 무엇이 있을까. 이렇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이들 일이라면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을 안 쓰는 것이 없지만 엄마들이 아이의 성장기에 특히 더 신경을 써야하는 이유는 있습니다.

     

    바로 성장의 타이밍이 있기 때문이죠. 아이들은 성장에 필요한 성분을 제 때 섭취해야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서구적으로 변환 식습관과 패스트 푸드, 군것질 등의 영향으로 필요한 성분을 제 때 섭취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종근당 아이커
    종근당건강 아이커

    종근당 아이커는 종근당에서 출시한 키성장과 영양밸런스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5세부터 18세 사이에 키가 제대로 크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초를 튼튼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부분에서 종근당 아이커의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편식을 하는 아이가 많은데 종근당 아이커의 경우 하루 한포로 대부분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점 부모님들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 같습니다.

     

    하루 한포로 대부분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점과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를 위해 당도나 첨가물은 최대한 줄이고 딸기맛으로 출시되었다는 점, 그리고 우유 및 요거트, 씨리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겁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인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어린이 키 성장 관련 배합물과 학술적으로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고 GMP 인증받은 자사 공장에서 자체 생산하여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현재 누적판매액 340억 고객등록 38만명, 한국소비자포럼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2019 퍼스트브랜드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중앙일보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종근당 아이커의 효과는 무엇보다 아이의 성장을 촉진시켜 어린이 키성장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성장판이 열려있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그 성분 중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인 HT042가 주성분입니다.

     

    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실제 만7세에서 12세까지 남, 녀 어린이 87명을 대상으로 적용결과 아이커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해서 12주 후에 약17% 유의 척추 성장 결과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종근당이라는 브랜드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이고 이런 결과까지 나오다 보니 많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아이들의 키성장에 종근당 아이커가 좋다는 소문이 날 수밖에 없었던 듯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의 성분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다양한 성분으로 되어 있고, 특히 핵심은 키성장 기능성 인증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 주성분입니다.

    • 국내 최초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인천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필요영양을 강화한 CKDHC  포뮬러
    • 성장기 우리아이에게 부족한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
    •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 뼈와 치아 형성에 꼭 필요한 중요영양소인 칼슘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의 가격은 회사의 정책상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판매 가격도 온라인 상담을 하는 경우에만 알 수 있습니다.

     

    상담이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인터넷에서 알기 어려운 구체적인 설명이나 현재 사은품, 추가 증정 같은 이벤트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한다고 해서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아이의 건강과 키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가볍게 종근당 아이커 가격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기에 맞추어 이벤트와 할인율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중고나라에 나와 있는 가격을 보면 1박스에 10만원에서 14만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어 20만원대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우리 아이가 먹는 것이다 보니 아무래도 이벤트 기간이나 상담을 통해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종근당 아이커 홈페이지 바로가기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및 후기

    종근당 아이커 CF
    종근당 아이커 CF

    종근당 아이커의 경우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푸믕로 인정된 제품이고, 특별히 부작용으로 보고된 것은 없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제품의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선책하여 안전하게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우유가 들어간 제품이라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은 꼭 주의를 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들이 그러하듯이 정해진 복용량은 지키고 과다 복용은 피해야 합니다. 또한 복통, 구토, 설사 등이 계속된다면 당장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나 블로그, 댓글 등을 참고해서 후기 등을 살펴보니 꾸준히 복용한 결과 확실히 아이가 무럭 무럭 자라나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섭취방법 및 후기

    종근당 아이커 섭취방법
    종근당 아이커 섭취방법

    종근당 아이커의 복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복용하는 방법인데 아이의 소화를 돕기 위해 물이 아닌 우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카페나 블로그, 댓글 등을 참고해서 후기 등을 살펴보니 꾸준히 복용한 결과 확실히 아이가 무럭 무럭 자라나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공식 페이지에서 다른 후기들을 살펴보는 것도 구매 결정이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이 될 것 같네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순간순간 놀랄 정도로 아이들의 성장속도는 매우 빠르더라구요.

     

    괜히 그 흐름에 우리 아이만 뒤쳐지는 것이 싫으신 부모님들이 많다보니 더더욱 이런 건강기능식품들이 유명해지는 듯 합니다.

     

     

     

    그 외 건강기능 식품 알아보기

    모유 유산균 bnr17 효능과 섭취방법

     

    모유 유산균 bnr17 효능과 섭취방법

    모유 유산균 bnr17이 도대체 무엇인지 그리고 정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 그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은 먹지 않더라도 유산균을 많이 복용하고는 합

    krtopic.com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관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 중 단순하게 걷는 것부터 시작해서 산책, 등산, 달리기, 가벼운 운

    krtopic.com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이 한방 노하우를 집약해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 등을 배합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침향과 녹용의 배합 함량이 26%로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