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썸네일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리고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호관원 프리미엄 을 추천드립니다.

     

    중년 건강의 상징인 전 천하장사 이만기씨가 모델로 한 호관원 가격 에 대해 궁굼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회사 방침으로 인해서 호관원 프리미엄가격에 대해 오픈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서 알기 전에 호관원 효능 과 부작용, 섭취방법, 구매 꿀팁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이란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우리 몸의 관절과 관절염에 대해 정확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관절은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뼈들이 맞닿는 곳입니다. 관절을 이루는 뼈들의 끝은 연골이라는 부드러운 재질로 쌓여 있습니다. 이 연골이 쿠션처럼 관절이 쉽게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활막이라고 하는 섬유질 막으로 쌓여 있어 마찰을 방지하는 활액을 분비합니다.

     

    관절염은 부종, 통증, 관절이 뻣뻣한 증상 등을 동반합니다. 관절염은 주로 몸무게가 많이 실리는 무릎, 엉덩이, 척추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그 이외에도 골절, 과도한 운동 등이 원인이 되어 몸의 모든 관절 부위에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좋은 MSM을 사용하여 뼈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 성분은 MSM 1500mg와 해조칼슘 270mg입니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

    MSM 연구 결과
    MSM 섭취 연구 결과

    MSM의 주요 용도는 관절이나 근육통을 줄이는 효과입니다. 허리, 무릎, 손, 엉덩이 통증의 공통적인 원인인 관절 변형이 있는 사람에게 크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MSM은 우리 몸의 염증을 상당히 감소시키고 관절의 뼈 끝을 보호하는 유연한 조직인 연골의 분해를 억제합니다.

     

    50세 이상의 1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12주 동안 1,200mg의 MSM을 함유한 보충제를 사용한 치료가 관절의 통증, 뻣뻣함 및 부기를 감소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보충제를 받은 그룹은 또한 전반적인 삶의 질이 향상되고 걷기와 침대에서 일어나는 데 어려움이 덜하다고 보고되었습니다.

     

    허리 통증을 가진 32명을 대상으로 한 또 다른 연구에서 MSM이 함유된 글루코사민 보충제를 복용하면 요추 강직과 움직임 시 통증이 현저하게 감소되고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근육 손상과 스트레스를 줄여 운동 후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철저한 운동 중에 근육 손상이 발생하고 산화 스트레스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운동선수들이 근육통과 통증을 경험하게 하고, 이것은 운동 경기와 훈련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MSM은 격렬한 운동 후에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자연스럽게 근육의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8명의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10일 동안 몸무게 kg당 50mg의 MSM 분말을 복용하면 운동으로 인한 근육 손상과 8.7마일의 달리기 이후 항산화 활동이 현저하게 감소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해조칼슘

    해조칼슘
    해조칼슘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성분이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해조칼슘은 뼈를 강하게 만들어 뼈가 부러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골다공증은 뼈가 약해지고 부러지기 쉬운 상태를 말합니다.

     

    주로 폐경기 후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골다공증은 신체가 자라는 어린 나이부터 결정되기 때문에 예방이 중요합니다. 해초는 몸에 쉽게 흡수되는 형태의 마그네슘과 칼슘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이 필요한 사람

    호관원 프리미엄 필요한 사람
    호관원 프리미엄이 필요하신 분

    •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분들
    • 관절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과 활기찬 운동을 원하시는 분
    • 계단 오르내리거나 서 있는 것이 불편하신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 갱년기 여성분들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성분은 MSM과 해조칼슘이고 부원료로 건강에 좋은 부원료를 택했습니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 1500mg

    MSM의 효능
    MSM의 효능

    MSM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MSM은 먹는 유황이라고도 하며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이외에도 콜라겐과 켈라틴을 단단하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피부에 생기는 잔주름, 손발톱 건강, 모발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해독작용 등 노폐물 배출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이 MSM을 12주 이상 꾸준히 섭취하였을 때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성 개선, 관절의 뻣뻣함이 감소되어 삶의 질이 높아졌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해조칼슘 270mg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 성분 중 하나인 해조칼슘이 있습니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도움을 주고 특히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칼슘으로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특히 벌집형의 다공질 구조로 되어 있어 소화 흡수에 매우 탁월합니다.

     

    그 외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그 외에도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글루코사민을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건강에 좋은 녹용, 우슬, 당귀 등 35가지 한약재를 동진제약만의 비법으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웹사이트나 약국마다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동진제약의 판매정책에 따라 정확한 가격대를 알기 위해서는 호관원 프리미엄 공식 홈페이지에 자신의 나이와 건강 정보를 기재하여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 후 고객에 맞게 상품을 추천 구매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호관원 가격은 중고거래 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알아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먼저 상담을 받아본 후 거래를 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중고 거래 시 약 1개월치가 15만원에서 20만원 사이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내 몸에 들어가는 것이다 보니 중고거래보다는 직접 상담을 통해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후기를 읽어본 후 상담을 통해 3+1 또는 10 ~ 15% 할인 이벤트 등 각종 호관원 이벤트 와 사은품, 호관원 가격 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도 매우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호관원 프리미엄 홈페이지 바로가기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방법

    호관원 관절 건강
    관절건강에는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은 1일 2회에 1회에 1포씩 섭취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드실 수 있게 액상형 포로 양은 70ml로 되어 있어 소지에도 매우 용이합니다.

     

    물로 마시는 액상 형태이기 때문에 물이 필요 없으며 이런 액상 형태의 장점은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효과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한 부작용은 보고된 것은 없지만 건강기능식품의 특성 상 권장량에 따라 적절히 복용을 한다면 큰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과다복용을 한 경우 구토나 설사 등의 증상이 유발될 수 있고 이러한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병원에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그외 건강기능식품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관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 중 단순하게 걷는 것부터 시작해서 산책, 등산, 달리기, 가벼운 운

    krtopic.com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알고 계시다시피 브이맥스 건강기능식품은 배우 김보성 씨가 광고하는 남성 활력 제품입니다. 중년의 남성분들은 집에 있는 가족을

    krtopic.com

     

     

    종근당 아이커 효과 와 가격, 부작용 총정리

    종근당 아이커 효과와 가격, 부작용 에 대해 총정리해서 알아볼게요. 종근당 아이커는 최근 배우 윤상현이 종근당 아이커의 모델로 TV CF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알게 된 제품입니다. 내 아이 어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